A/S안내  유니칸 제품 A/S관련 안내입니다.


제품 A/S의뢰

본사 A/S센터로 택배를 이용해서 선불(고객부담)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소요시간 : 본사 도착후 1주일 (성수기 혹은 제품의 수선정도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 됩니다.) 

운송비용 : 1:1 부담 (AS접수 시 선불로 보내주시면, AS완료 후 배송시 본사부담)
수선의뢰 후 주소 및 전화번호 미기재 또는 잘못 기재시 제품의 경우 3개월 후에 폐기 처분합니다.
-수선 의뢰시 반드시 주소, 전화번호, 성함을 따로 기재하여 보내시기 바랍니다.



제품 A/S 의뢰시 꼭 작성해주셔야할 사항

고객명, 연락처, 주소, 수선하실 부분 등을 메모지에 꼭 적어주셔서 박스 안에 동봉해주셔야합니다.

메모지에 해당 사항을 적어 주시지 않으시다면 A/S 처리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기때문에 꼭 박스안에 메모지 동봉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

제품보내실곳

- 부산시 강서구 녹산산단382로 14번가길2(송정동) 유니칸 A/S 담당자(앞)
- Tel : 1855-0064

※주의;제품접수후 3개월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본사에서는 분실및 훼손,폐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